본문 바로가기
윤기나는 라이프+/문화 .연예

[내가 왜 그랬을까] 컵_트위터 그 컵 판매처

by 하니솔라 2024. 1. 24.

트위터에서 본 바로 그 화제의 컵 내가 왜 그랬을까 컵의 판매처를 알아냈습니다. 컵에 머리를 꿍야 대고 있는 모습이 차마 안스럽고..우리네 모습 같습니다. 이런게 감성 마케팅인가요. 얼른 구경해보시죠.

 

내가 왜 그랬을까 컵 1
내가 왜 그랬을까 컵 2

 

현타 올때 딱 들고 옥상올라가기 참 좋네요.. 컵이 나를 위로해줍니다.

 

내가 왜 그랬을까 컵 3

 

내가 왜 그랬을까 컵 4

 

 

블랙 색상도 핸드메이드 느낌이 물씬 나고 나름 시크합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4만원입니다. 인기라서 현재 주문이 조금 밀려있다고 하네요.

핸드메이드 도기의 특성 상 유약의 농담, 색상의 톤 차이, 미세한 형태의 차이 등의 특성이 있으며 

이는 도자기의 자연스러운 멋으로 본다고 하네요

 

 

 

내가왜그랬을까 컵 구입처

 

 

내가 왜 그랬을까 ..내가 왜..그랬..을..까 

반복되는 실수에 후회를 해보지만 결국은 모두 나아가기 위한 방법일 뿐 

다같이 화이팅입니다!

 

 

 

당근 마켓 등 - 홍삼, 비타민 등 건기식 거래 허용

당근 마켓 등 - 홍삼, 비타민 등 건기식 거래 허용 지난 2024년 1월 16일 드디어 당근마켓 등 중고거래에서도 홍삼, 비타민 등 건기식의 거래가 허용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건기식에 대한 중고 개

honey-solar.tistory.com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