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기나는 라이프+/문화 .연예

노주현 카페- 넓은 저수지 앞에 고즈넉한 카페와 레스토랑

by 하니솔라 2024. 2. 13.

오랜만에 채널A에 '4인용 식탁'에 출연한 탈랜트 노주현의 카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넓은 대지에 저주지 풍경까지 너무 근사한 노주현의 카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노주현 배우님의 근황과 절친으로 이영하 배우님까지 출연하여 반가움이 더 했는데요. 한때 여러 루머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이영하 배우님도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가짜뉴스에 시달린다는 이영하 배우님과 환하게 웃는 노주현 배우님.

 

 

원래 별장 짓고 지내던 곳인데 주민에게 이 공간을 공유하기 위해 카페를 여셨다고 합니다

 

 

 

찾아오는 손님과 사진도 찍구요. 어느새 77세가 되셨지만 아직도 동안이시네요.

 

 

운영하신 지 14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1990년 대형아파트 2채 가격을 들여 구입한 800여 평의 대지에 별장과 카페를 지어 간간히 팬들도 만나고 작품을 전시하는 아지트 공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역주민들과 문화공간을 공유하고 싶어 만든 카페. 5년전에는 레스토랑도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촬영지였다는 그 곳이 어딘지 찾아보았습니다.

 

안성의 '로스가든'

 

안성의 저수지 뷰가 아름다운 로스가든 카페 

 

 

 

 

주소: 경기 안성시 양성면 미리내성지로 299-8

19시 영업종료

전화번호: 031-674-6969

 

 

오늘은 이렇게 오랜만에 근황을 들어 반가웠던 노주현 배우님의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저수지의 운치를 즐기기에 제격이며, 커피 맛도 좋고,  노주현 님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