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기나는 라이프+

새해맞이 다짐글, 부자 되는 말, 가난해 지지 않으려면?

by 하니솔라 2024. 1. 1.

새해맞이 다짐글, 부자 되는 말, 가난해지지 않으려면?

해마다 1월 1일이 되면 새해맞이 다짐글이나 자신의 목표에 대한 짤막한 글을 수첩 맨 앞에 적어놓곤 합니다.

올해의 여러분의 수첩 맨 앞 글귀는 무엇인가요?

 

새해맞이 부자되는 말

 

우리는 마음먹은 대로 된다고 하는 말을 어릴 적부터 많이 들어왔지만 늘 12월 30일 되면 못한 것들 투성이입니다.

그러나 또 새해가 온 만큼 새해에는 꼭 이루리라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부자가 되기 위한 말로 새해를 맞이해야 할 것입니다.

 

1. 부자가 되는 말버릇

 

부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말버릇은 긍정적인 태도와 성장 마인드셋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말버릇을 들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있다"

: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믿음을 표현하는 말입니다. 이는 실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는 자세를 갖게 해 줍니다.

 

"나는 계속 배우고 있다"

: 항상 배우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말은 계속해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려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나는 내 재무 상태를 통제한다"

: 이 말은 자신의 재정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자세를 표현합니다. 이는 재정 계획을 세우고, 절약하고, 투자하는 데 필요한 태도를 갖추게 합니다.

 

"나는 장기적으로 생각한다"

: 이 말은 단기적인 이익보다 장기적인 목표와 비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투자와 재정 관리에 있어 중요한 원칙입니다.

 

"나는 부를 불러온다"

: 이 말은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성공과 부를 끌어당기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새해맞이 점프하는 여자

 

2. 긍정적 사고와 목표달성을 위한 행동 촉진 말버릇

 

부자가 되는 말버릇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는 긍정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한 말버릇이고, 두 번째는 목표 달성을 위한 행동을 촉진하는 말버릇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한 말버릇은 부자가 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부자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그 긍정적인 사고가 그들의 성공을 뒷받침합니다. 부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긍정적인 말버릇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성공할 것이다."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나는 기회를 찾을 것이다."

"나는 남들과 다를 것이다."

 

이러한 말버릇들은 부자들의 자신감과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며, 그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목표 달성을 위한 행동을 촉진하는 말버릇도 부자가 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자들은 목표 달성을 위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 행동을 촉진하는 말버릇을 자주 사용합니다.

 

"나는 지금 당장 할 것이다."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이러한 말버릇들은 부자들의 행동을 구체화하고, 그들이 목표 달성에 더 집중하도록 도와줍니다.

 

새해 다짐 부자되는 말

 

부자가 되는 말버릇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부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부자가 되는 말 버릇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키우기 위해 노력하세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세요.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 행동을 촉진하는 말버릇을 자주 사용해 보세요.

 

부자가 되는 말 버릇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그 노력은 분명히 보상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말버릇은 단지 말만으로 부자가 되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부를 만드는 데 필요한 마인드셋과 태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새해 첫날 꿈 해몽-2024년 설날은 언제?

새해 첫날 꿈 해몽 안녕하세요 2024년 갑진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 설날은 2월 10일 토요일입니다. 설날 밤에 꾸는 꿈으로 한 해의 길 흉을 점쳐보기도 하는데요. 꿈에 따른 해몽을 알아보도

honey-solar.tistory.com

 

 

새해 맞이 인사말 , 새해 맞이 좋은 글귀

새해에 인사를 많이 하게 되는데 뭐라 말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아래 글귀를 참조하여 써보세요 새해맞이 좋은 글귀 새해에는 희망과 꿈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건강

honey-solar.tistory.com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