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기나는 라이프+/지식 .정보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나의 보석 궁합 알아보기

by 하니솔라 2024. 1. 4.

오늘 푸망의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의 인간관계과 연애특징을 알수 있고 맞는 궁합도 알려줍니다. 아주 간단한 12개의 질문에 답변하면 결과 보고서를 바로 볼 수 있어 인기입니다.

 

푸망 성격 해시태그 테스트
시작하기 누르면 바로 시작됨

 

 

12개의 문항을 대답하면 결과가 나오는데 특이하게 보석이름으로 유형을 정해줍니다.

유형은  아쿠아마린, 다이아몬드, 캐츠아이, 루비, 펄, 가넷, 토파즈, 에메랄드, 크리스털, 페리도트, 사파이어, 오팔 

이렇게 12개 유형입니다.

 

아래 요 버튼을 눌러 푸망 해시태그 테스트를 바로 해볼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테스트 바로가기

 

 

 

보석유형으로 알아보는 것이 무척 신기하고 그 보석을 가지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연애특징과 궁합을 알려주니 친구과 함께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바로 해봤는데  유형은 가넷(Garnet)이라 나왔네요~ 저와 궁합 맞는 친구는 루비, 펄이고 안 맞는 친구는 오팔, 사파이어라고 합니다. 금지하면 미치는 것: ㅎㅎㅎ 요거도 재밌네요 

성격 내용도 얼추 맞는 거 같아 신기합니다.  

 

아쿠아마린, 다이아몬드, 캐츠아이, 루비, 펄, 가넷, 토파즈, 에메랄드, 크리스털, 페리도트, 사파이어, 오팔 중 어떤 유형이 가장 많을 까요?

 

친구와의 궁합도 알아보고 재미도 있으니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여러분은 무슨 보석 유형일까요?

 


 붕어빵 테스트도 재미있으니 한번 들어가 보세요~

 

붕어빵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Mbti 알아보기

겨울에 많이 찾고 사랑받는 간식 붕어빵으로 성격테스트가 유행입니다. 우선 2가지의 테스트가 있는데 하나는 성격테스트로 붕어빵 유형을 알려줍니다. 또 다른 하나는 붕어빵 유형에 Mbti를 더

honey-solar.tistory.com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