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기나는 라이프+/문화 .연예

주말에 볼만한 3월 최신 개봉 영화 3선 추천

by 하니솔라 2024. 3. 8.

주말에 볼만한 3월 최신 개봉 영화 3선 추천

월을 맞이하여 주말에 볼만한 영화 중 새로이 개봉한 신작 영화 3선을 추천합니다. 해외 영화제에서 다수의 상을 받은 화제의 영화와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영화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추천 표지

 

 

1. 파묘

 
파묘
미국 LA, 거액의 의뢰를 받은 무당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은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을 만난다. 조상의 묫자리가 화근임을 알아챈 ‘화림’은 이장을 권하고, 돈 냄새를 맡은 최고의 풍수사 ‘상덕’(최민식)과 장의사 ‘영근’(유해진)이 합류한다.  “전부 잘 알 거야… 묘 하나 잘못 건들면 어떻게 되는지”  절대 사람이 묻힐 수 없는 악지에 자리한 기이한 묘. ‘상덕’은 불길한 기운을 느끼고 제안을 거절하지만, ‘화림’의 설득으로 결국 파묘가 시작되고…  나와서는 안될 것이 나왔다. 
평점
10.0 (2024.02.22 개봉)
감독
장재현
출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김재철, 김민준, 전진기, 박정자, 박지일, 이종구, 이영란, 정상철, 김지안, 김태준, 김서현, 고춘자, 최문경, 김선영, 이다윗, 김소숙, 정윤하, 홍서준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최민식, 김고은, 이도현, 유해진 주연의 [파묘]가 2월22 개봉이후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700만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검은사제들],[사바하]를 감독한 장재현감독의 신작으로 미스테리한 장르에 특화된 감독님의 작품이라 믿고 볼 수 있습니다.

 

거액의 금액을 제시하며 수상한 묘를 이장해 화장해 달라는 의뢰를 받은 무당 김고은(화림)과 이도현이 이 일을 진행하기 위해 장의사(유해진), 풍수사(최민식)에게 같이 진행할 것을 제안하여 이들이 이 묘를 파묘한 뒤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예매하러 가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파묘]로 인해 1990년 뉴스가 화제입니다.영화내용이 무섭게 다가오는 이유입니다.

 

2. 가여운 것들

 
가여운 것들
천재적이지만 특이한 과학자 갓윈 백스터(윌렘 대포)에 의해 새롭게 되살아난 벨라 백스터(엠마 스톤). 갓윈의 보호를 받으며 성장하던 벨라는 날이 갈수록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이 넘쳐난다. 아름다운 벨라에게 반한 짓궂고 불손한 바람둥이 변호사 덩컨 웨더번(마크 러팔로)이 더 넓은 세계를 탐험하자는 제안을 하자, 벨라는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으로 대륙을 횡단하는 여행을 떠나고 처음 보는 광경과 새롭게 만난 사람들을 통해 놀라운 변화를 겪게 되는데… 세상에 대한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놀라운 반전과 유머로 가득한 벨라의 여정이 이제 시작된다.
평점
-
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
출연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데포, 라미 유세프, 크리스토퍼 애봇, 제로드 카마이클, 쉬지 벰바, 마가렛 퀄리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엠마스톤의 신작 [가여운 것들]이 2024년 3월 6일에 개봉되었습니다. 코미디/SF 장르의 독특한 로맨스 이야기로 베니치아 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 골든글로브 뮤지컬 코미디 작품상을 수장한 작품입니다.강력한 올해의 오스카 여우주연상 후보로 엠마스톤의 연기가 압권이라는 평입니다.

 

 

앨러스데어 그레이의 동명소설이 영화의 원작이며 엄마의 몸에 태아의 뇌가 이식된 아이가 벌이는 독특한 이야기로 주인공 벨라의 순수하고 원색적인 행동(야함)들에 꽤 당황스러우니 부모님과 가는 건 비추이고 친구도 어색한 사이보단 오래된 친구와 가라고 할 정도입니다. 

 

 

예매하러 가기

 

 

 

3. 패스트 라이브즈

 
패스트 라이브즈
12살의 어느 날, '해성'의 인생에서 갑자기 사라져버린 첫 사랑, '나영'. 12년 후, '나영'은 뉴욕에서 작가의 꿈을 안고 살아가다  SNS를 통해 우연히 어린시절 첫 사랑 '해성'이 자신을 찾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 한 번의 12년 후, 인연의 끈을 붙잡기 위해 용기 내어 뉴욕을 찾은 '해성'.  수많은 "만약"의 순간들이 스쳐가며, 끊어질 듯 이어져온 감정들이 다시 교차하게 되는데...우리는 서로에게 기억일까? 인연일까?<패스트 라이브즈>
평점
7.3 (2024.03.06 개봉)
감독
셀린 송
출연
그레타 리, 유태오, 존 마가로, 문승아, 임승민, 조조 T. 깁스, 크리스틴 시

 

2024년 3월 6일에 개봉한 따끈한 신작으로 감독 셀린 송은 한국이름은 송하영이지만 캐나다로 이민을 가서 그곳에서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패스트 라이브즈에 담아냈으며 아버지가 [넘버3], [세기말]을 감독한 송능한 감독님의 딸입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놀랍게도 데뷔작임에도 선댄스영화제에 최초 공개되어 호평을 받고, 73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경쟁부분에 초청받아 평점 4점만점에 3.6점으로 단독 1위를 기록한 화제작이자, 북미에서 개봉하여 독립영화중 가장 높은 성적을 거둔 흥행작입니다.

 

인간에 대한 설득력있는 통찰을 제시하는 섬세한 묘사라는 평과 첫사랑에 얽힌 로맨스 드라마로 흥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예매하러 가기

 

 

 

오늘은 주말에 볼만한 3월 최신 개봉 영화 3선 추천을 알아보았습니다.이번주 신작 영화의 특징이 화려하게 해외 영화상을 다수 수상한 고퀄리티 영화가 많이 개봉했습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신작 영화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