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 웹소설 추천

네이버 웹툰, 웹소설 추천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

by 하니솔라 2024. 2. 2.

네이버 웹툰, 웹소설 추천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

무림 웹툰이라면 우락부락한 남자주인공들의 땀내 나는 이야기들이 그림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은 내용이 대다수인데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는 구중궁궐의 황제와 꽃같은 후궁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리고 있어 다른 분위기의 내용입니다. 황제 한 명에 여러 후궁이 나오다 보니 궁궐 생활이 주로 그려져 있으며 스튜디오 LICO의 그림체도 깔끔하고 아직 연재 중이라 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제목: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

저자: 코양희 ,노끼

15세 이용가

소개글:

무림에서 가장 강하다 불리는 고수 천년비. 연인의 배신으로 쓸쓸한 죽음을 맞이한 것도 잠시, 후궁의 몸으로 다시 깨어난다.

당혹스러움도 잠시, 궁궐의 평온한 삶이 마음에 든 천년비는 유유자적 후궁으로 살길 결심하는데…

“내가 폐하랑 거시기를 해야 한다고?” 후궁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졸지에 황제의 방으로 끌려가게 된다!

“폐하, 잘하세요?” 그녀는 옷을 벗는 황제에게 화끈하게 질문하는데...!

무림 고수의 후궁 적응기... 정말 평화로운 거 맞아?!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 표지

감상평:

개인적으로 떡을 좋아하는데 떡을 항상 천귀인에게 건네는 떡돌 장군이 있는 천귀인이 부럽고, 천귀인의 귀여운 표정과 몸짓이 잘 표현되어있어 보면서 눈이 즐겁습니다. 천귀인을 계란말이라 부르는 황제의 모습은 다른 무림 소설 속 황제와 달리 다정하고 코믹한 내용전개로 술술 잘 읽히며 그림체도 너무 귀엽고 표정이 너무 생생하게 그려져 입가에 웃음 지으며 보게 됩니다. 무림고수지만 마음은 순수한 소녀 같은 착각 잘하는 주인공 천귀인이 앞으로 자신의 운명의 수수께끼를 얼마나 웃기고 감동적이게 풀어나갈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줄거리:

사파 무림 고수 천년비는 무림공적이 되어 쫓기는 데, 믿었던 자신의 연인 개원에게 뒤통수를 맞고 죽음을 당한다. 하지만 어쩐 일인지 죽은 줄 알았는데 구중궁궐 속 황제의 후궁인 천소여(천 귀인)의 몸으로 깨어난 것이었다. 매일 욕만 먹고 쫓기던 삶에서 겉으로는 평화로운 후궁으로의 삶을 살게 되며 우연한 기회에 황제를 만나고 황제인지도 모른 채 떡돌장군이라 부르며 우정과 오해를 키워간다. 한편 천귀인이 돌돌말린 이불채  잠자리 시침으로 온 것을 본 황제는 얼굴을 천으로 가려 자신을 감추고 계란말이라 별명을 부르며 자신도 모른채 사랑을 키워가는데 황제의 귀애를 받는다는 소문에 다른 후궁은 시샘하기도 하고 엉뚱한 오해로 미워하면서 저주를 받는 황당한 사건을 겪게 된다...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 삽화

 

[고수, 후궁으로 깨어나다] 웹소설은 완결되었으며 2020년 외전까지 276화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평점 9.95점의 높은 점수를 받은 웹소설로 이를 바탕으로 2023년 6월 동명의 웹툰으로 만들어져 연재되고 있으며 [화산 귀한]을 제작한 스튜디오 LICO에서 그림각색을 맡아 수준 높은 작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품 바로 보러 가기

 

 

무림고수여서 그런지 왠지 대담한 여주인공 천귀인의 황제폐하와의 잠자리 거시기(?)를 아직 보지 못해 아쉽습니다만, 앞으로 꼭 나와줄 것이라 믿습니다. 코믹한 내용이 편하게 술술 잘 읽히며 착각쟁이 귀여운 천귀인과 황제 떡돌이 보는 맛으로 추천합니다.

 

 

 

네이버 웹소설 추천 [천하제일 상단주[독점]

네이버 웹소설 추천[천하제일 상단주[독점] 태자의 무자비한 호위무사였던 주인공 서진산은 목숨 바쳐 태자에게 충성했지만 돌아온 것은 죽음이었다. 하지만 어쩐 일인지 과거로 돌아가 있는

honey-solar.tistory.com

 

 

네이버 웹소설 추천 [ 천마를 연기하다 [독점]

네이버 웹소설 추천 [ 천마를 연기하다 [독점] 각종 인터넷 밈이 나와 웃음을 주며 내용이 클리세 범벅이지만 클리세라 맛있는 착각계+ 허세 스킬로 즐기기 좋은 웹소설이 나왔습니다. [천마를

honey-solar.tistory.com

 


TOP

Designed by 티스토리